본문 바로가기

2017_후쿠오카

도착. 후쿠오카.

기타쿠슈 공항에 무사히 도착해서 렌트카를 받아 후쿠오카로 달려 왔습니다. 차로 1시간 20분 정도 걸리는데 숙소는 에어비앤비에서 일본에서는 맨션이라 부르는, 아파트를 빌렸는데 후쿠오카시내에서는 약간 외곽에 있지만 렌트카로 다니는 우리에겐 별 문제가 되지 않네요.
숙소는 아주 깨끗하고, 작지만 다다미식 방 한대와 침실 한개 그리고 화장실 주방 욕실 그리고 거실까지 있을건 다 있습니다.

8시가 넘어서 멀리 저녁을 먹으러 나가긴 그래서 근처 라면 전문점이 있다 해서 걸어서 찾아 갔더니 아주 작고 허름한 가게 입니다.
 아저씨 혼자 주문받고 조리하고 서빙까지 하시네요.
라멘과 볶음밥 혹은 카레덮밥 세트를 시켰는데... 헐.
너무 너무 맛있어서 세트를 나오길 기다리질 못하고 나오는데로 다 먹어버려서 온전한 음식을 놓고 찍을 수가 없었다는..ㅋㅋ

정말 정말 맛있는 저녁을 먹고~ 근터 세븐일레븐에 가서 물과 간식을 사가지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산 멜론맛 빵이 너무 너무 맛있다는 호준. ㅋㅋ
아무래도 내내 세븐일레븐 멜론빵 홀릭 하실 듯~~~~

오늘은 푹 쉬고~
내일은 후쿠오카 시내를 돌아봐야겠습니다.